2021년 고양시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 강화를 위한 점검 안내(1차)
날짜2021-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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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시자원봉사센터는 행정안전부의 「2020년 자원봉사센터 운영지침:수요처 연 1회 이상 정기 점검·관리 실시 의무화(p.37)」에 따라 다음과 같이 등록 수요처에 대한 자율점검을 실시하오니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간 : 2021. 4. 1.(목) ~ 6. 30.(수)

 

나. 내용 : 1) 수요처 정보 업데이트(대표자명, 담당자, 연락처, 주소 등)

           2) 자원봉사 활동 운영 적합성 파악

 

다. 대상 : 고양시 자원봉사 수요처 중 1차 점검 대상 기관 243곳([붙임2. 1차 대상 점검 기관 목록]참조)

 

라. 점검방법 : 자가 점검표 작성 및 제출 → 서류검토 → 필요시 유선 및 현장점검

 

마. 제출기한 : 2021. 4. 30.(금)까지

 

바. 제출서류 : [붙임1. 2021년 수요처 점검 서류]

 

사. 제출방법 : 메일(gy1365@daum.net) 또는 팩스(031-917-1366) 회신

 

아. 기타사항 : 아래의 경우에 따라 수요처 승인이 취소될 수 있음

                1) 기간 내 자가 점검표 미회신 및 3회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2) 센터가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관리자 교육을 연 1회 이상 이수하지 않을 경우

                3) 자원봉사 수요처 점검에 불응 또는 고의적으로 회피하는 경우

 

자. 문 의 : 활동지원팀 최인병 주임(031-925-9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