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자원봉사센터 허위실적 신문고 운영 안내
날짜2023-01-05
조회수1829

고양시자원봉사센터는 단체나 수요처의 부적절한 관리 사례를 밝혀내고 투명한 실적관리의 정착을 위하여 한시적으로 허위실적 신문고를 운영합니다. 주변에서 실적관리와 관련하여 부적절한 사례를 보신 분들은 우리 센터로 제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 20231 ~ 2023년 3월(3개월간)

대상 : 고양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

목적 : 부적절한 관리 사례의 공론화를 통하여 투명한 실적관리의 정착을 유도

방법 : 메일(wj@v1365.or.kr)을 통하여 접수[1. 허위실적 신문고 양식 작성 후 첨부하여 제출]

❍ 진행방법 :

 

허위실적 신문고

운영 공지

민원 접수

접수 확인

민원사항

처리

처리결과

안내

홈페이지 및 밴드에 공지

메일(wj@v1365.or.kr)을 통하여 접수

민원인에게 접수 확인 및 절차 안내

14일 이내 신속 처리

처리결과를 민원인 이메일로 안내

 

※ 허위실적이란?

  • 허위실적인증, 시간 부풀리기, 봉사내용 변경, 유급인력의 봉사실적 입력 등

자세한 문의 사항은 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 031-925-9801(활동지원팀 윤원준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