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 여기 어때
날짜2023-08-25
조회수93

8월 7일 여기 어때! 자원봉사 투어

무심코 버려지는 담배꽁초를 찾아 화정1,2동 주변 일대에서 자원봉사자들은 꽁초줍기에 구슬땀을 흘립니다. 무심히 버려지는 담배꽁초가 우리 환경에 어떤 영향을 줄수 있는지 고민해 보는 뜻 깊은 활동이였다는 어느 봉사자님의 말씀대로 흡연자분들도 고민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담배꽁초 없는 깨끗한 거리' 그 날까지 지역내 자원봉사자분들의 꽁초줍깅 봉사활동은 계속 이어질겁니다. 무더위 속에서 담배꽁초 줍깅에 함께 해주신 새내기 자원봉사자분들과 거점매니저 윤동호, 강경희, 정점례, 조혜경, 김현숙, 최창희님께 감사드립니다.



 

8월 21일 여기 어때! 자원봉사 투어

35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한 여기 어때! 자원봉사 투어여기 어때! 프로그램으로 매 월 2회 자원봉사자분들과 함께 하는 담배꽁초 줍깅 릴레이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내 환경오염의 주요 원인인 버려지는 담배꽁초의 문제점에 대한 시민 의식이 변화되고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기대하면서 자원 봉사자들의 작은 움직임이 큰 물결로 이어져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함께 하여 지역내 깨끗한 거리, 깨끗한 골목이 되길 희망합니다. '담배꽁초가 사라진 깨끗한 우리 동네'가 되길 바라면서 여기 어때!에 함께 해주신 새내기 봉사자 분들과 거점매니저 윤동호, 강경희, 정점례, 백인명, 조병금, 박호중, 안희자, 김현숙, 장미순, 한승석, 최창희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