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시민참여 봉사활동 지원사업 단체 '행복나눔봉사회
날짜2022-08-17
조회수295

* 2022 시민참여 봉사활동 지원사업 단체 중 '행복나눔봉사회' 활동을 공유​합니다.

(* 출처 : 2022 시민참여 지원사업 밴드) 


고양시 자원봉사센터가 지난 8월 4일(목) 삼송2동 14단지에서 6회차 이미용 봉사를 진행한

#행복나눔봉사회 가 8월 10일(수) 7회차 이미용, 네일 봉사를 진행했습니다.


<8월의 두 번째 활동 : 삼송 2동 18단지(7회차 활동)>

* 활동일자 : 8월 10일(수)

* 활동내용 : 이미용, 네일 아트 봉사


8월들어 두 번째 멋쟁이 실버스타일 활동이 삼송2동 18단지 경로당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어제까지만해도 비가 무섭게 내려서 과연 봉사를 가야하나 행복나눔봉사회는 엄청 고민을 하셨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원들과 의논한결과 좋은일을 하는 것이니 하늘도 도울 것이라 걱정하지 말자며 발을 재촉했습니다.





 

봉사활동 처음 시작 할때는 뭔가 어설프고 서툴고 자체적으로도 반신반의 했던 것이 이제는 제법 익숙해져서 너무 잘하고 있는 것 같다며

서로에 대한 믿음과 봉사의 기쁨을 온전히 누리고 계신 행복나눔봉사회입니다.

 

이번 활동에는 전문 미용사 선생님이 한분만 오셔서 많이 힘들었지만 그럼에도 어르신들이 매우 좋아해주셔서 뿌듯하셨다고 하네요.(*˘◡˘*)

 

관리사무소 적극적인 협조와 단원들의 노력으로 오늘의 7회차 활동도 깔끔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다음 활동은 내일인 목요일 활동이 이뤄진다고 합니다.




 

행복나눔 봉사회 잘하고 있는것 맞죠?

2022시민참엽오사활동 지원사업 밴드 게시 내용 中


그럼요~!

소외계층의 어르신들께 #행복나눔봉사회는 갑자기 찾아온, 반가운 손님같은 존재가 아닐까요?◟(ᵔ ̮ ᵔ)͜

덥고 습하고 폭우까지 쏟아지는 상황속에서도 기다리고 계실 어르신들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간 행복나눔봉사회입니다.

 

내일 있을 8회차 활동도 안전하게 진행하실 수 있도록 유의해주세요.(ว˙∇˙)ง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