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지원사업 '고양아트마켓협동조합'의 1n2 벽화그리기
날짜2022-08-26
조회수283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지원사업 '고양아트마켓협동조합'의 1n2 벽화그리기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지원사업이란?

: 자원봉사 참여 확산 및 자원봉사의 가치를 증진을 목적으로 '생명 존중과 차별 없는 사회를 만들어가는 사회'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운영되는 자원봉사 단체에 지원되는 경기도 자원봉사센터의 사업을 의미합니다.

 

2022년 8월 24일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지원사업 선정단체인 고양아트마켓협동조합(대표 지미정)에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이 진행했습니다.

장소는 일산중학교와 일산고등학교 앞! 

 


 

벽화그리기에 동참한 봉사자가 2명을 지목하고 지목받은 사람이 강사들과 함께 벽화그리기에 동참하는 자원봉사 릴레이 챌린지 1n2 벽화그리기!

주민들과 학생들, 그리고 장애인들, 일산서부경찰서 경찰 등이 함께 참여할 계획입니다.(*ૂ❛ᴗ❛*ૂ) 

 

 

 

22일(월)~23일(화) 벽 세척작업에 학생들이 참여했고, 오늘 24일(수) 밑작업에 그림 작가들이 함께 했습니다.

25일(목)~26일(금)에 본격적인 벽화 작업이 다양한 시민들의 참여로 이루어질 계획입니다.(ว˙∇˙)ง

 


 

 

오늘은 이윤희 홍보기자님이 함께 참여하여 취재해 주셨습니다. 일주일동안의 긴 작업이 끝난 완성된 벽화는 이후 이윤희 홍보기자님의 기사로 만나보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을 비롯한 취재를 와주신 이윤희 홍보기자님까지 모두 무더운 날씨에 감사합니다.◟(ᵔ ̮ 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