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면 아름다운 세상 [설맞이 떡국 나눔행사]
날짜2024-02-08
조회수170

 

 

2024년 2월3일 토요일 

 

함께하면 아름다운세상 설 맞이 떡국나눔 행사

 

(사)장애인권익지원협회 고양시지부의 다섯번째 설 맞이 떡국 나눔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사)장애인권익지원협회 고양지부의 주최로 고양축산농협(조합장 유완식)과 (사)나눔축산운동본부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함께하면 아름다운 세상 봉사자 60여명이 함께하는 가운데 양점식 상임부회장이 행사를 진행하였다.

 

유완식 조합장은 "선행과 나눔은 정당과 이념을 떠나 무조건 배풀고 나누어야 하는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 지원을 하겠다. 사랑의 떡국 나눔으로 우리 주변의 장애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적극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 행사에는 많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여 지역에 거주하는 어르신들과 장애인 그리고 소외계층의 주민들에게 떡국과 구충제 그리고 초콜릿, 수건 등을 나누어주었다.

 

구충제는 고양시 약사회에서 후원에 참여하였다.

 

거동이 불편한 주민들에게는 자원봉사자들이 자택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였고, 무료급식소를 찾아 온 주민들에게는 자원봉사자들이 질서를 유지하면서 나눔을 실천했다. 

 

양점식 부회장은 "휴일인데도 불구하고 참석하여 주신 귀빈여러분과 지역 장애인 여러분에게 감사 드리며,

 

특히 물심양면으로 지원하여주신 나눔축산운동본부와 고양축산농협 그리고 모든 관계자 여러분, 함께하면 아름다운 세상 회원 여러분과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장병들,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한다" 라고 말했다.

 

 

영상 촬영 : 장희준, 맹윤덕 기자

사진, 기사취재 : 장원근 기자

영상 제작 : 정희준 기자

 

 

자원봉사 현장 보러가기 

https://www.youtube.com/watch?v=g8bJw8hszg8&t=3s

 

기사 자세히보기

hhttps://blog.naver.com/goyangvc1365/223347949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