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행복담은치과, 고양시자원봉사센터와 ‘할인가맹’ 업무협약
날짜2020-06-15
조회수316




고양시 덕양구 소재 서울행복담은치과의원이 고양시자원봉사센터와 손잡고 ‘고양시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에 등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행복담은치과는 지난 2019년에는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에서 임플란트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캠페인 ‘우리 동네 좋은 치과 5가지 약속’을 실천하는 등 더욱 더 많은 이들에게 씹는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아동들을 위해 월드비전의 ‘비전스토어’로 후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생각보다 길어지고 있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고양시 삼송동행정복지센터에 성금 300만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을 넘어 우리나라 국민들을 위한 선행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번 고양시자원봉사센터와의 ‘할인가맹’ 업무 협약으로 고양시 자원봉사자들은 서울행복담은치과를 방문하면 진료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서울행복담은치과 박철우 대표원장은 “지역사회 자원봉사자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그 가치를 인정해 혜택을 드리고자 했다”며 “할인가맹점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대가없이 자원봉사 활동을 하는 분들의 구강건강 증진 및 지역사회 자원봉사 활동 활성화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고양시 자원봉사자 인센티브 카드는 1365 자원봉사포털에 회원 가입하고 발급일 기준 최근 1년간 1회 이상 봉사활동을 한 고양시 자원봉사자일 경우 발급이 가능하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메디컬투데이: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38975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