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2022 고양시 자원봉사 대축제』성황리에 개최!!
날짜2022-12-15
조회수321

‘2022 고양시 자원봉사 대축제’가 13일(화) 오후 1시 30분부터

고양어울림누리 별모래극장에서 고양시 자원봉사자 300여 명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기념하고 2022년 한해 동안 우리 주변의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수고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을 모시고 그 노고에 감사드리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그날의 뜨거운 현장 구경해보실까요?

 

이날 행사는 오후 1시 30분 부터였지만 유공자 표창하실 분들은 미리부터 리허설준비로 매우 바빴습니다.

동선 하나까지도 세밀하게!! 정말 직원들과 자원봉사자 모두가 만반의 준비를 했습니다. 

 


 

 

리허설을 열심히 준비하는 동안 표창받으실 분들의 가족분들을 비롯해 300여명도 차례로 도착했습니다.

고양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표창받으실 자원봉사자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전과 대형 포토전을 운영했는데요,

전문 사진사가 찍어드린 사진들을 바로 현장에서 현상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해 정~말 인기 만점이었습니다. 

 


 

 

 


자 그러면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1부를 보실까요?

 

1부에서는 아코디언 연주, 이세온 가수, 소울싱어 김지선, 개화기 밴드 등이 무대에 올랐습니다.

아름다운 연주와 감미로운 목소리, 그리고 신나는 노래로 분위기는 그야말로 축제의 현장이었습니다. 

 


 

이렇게 멋진 아티스트들의 신나는 노래들로 분위기를 띄운 1부를 마친 후에는

본격적으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표창장 수여를 진행할 2부가 시작되었습니다.

고양특례시 이동환 고양시장님을 비롯해 이용우 국회의원, 김영식 시의장과 시의원,

오영석 농협중앙회 고양지부장, 장순복 지도농협조합장님을 비롯해

많은 귀빈들이 참석해주시고 축하해주셨습니다. 

 


 

 


 

 

이날은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대한민국 자원봉사 대상 정부포상 ‘국무총리 표창’수상자 김효금 님과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수상자 김연자 님을 비롯하여

▲봉사시간 5천 시간에서 2만 시간 이상 ▲도자봉이~동자봉이(15명) 표창과 ▲경기도지사 표창 ▲고양시장 표창

▲고양시의회의장 표창 등 2022년 고양시 자원봉사 유공 표창자 168명을 대표하여 표창장이 수여되었습니다. 

 



 

유선종 자원봉사센터장님은

“지역사회 곳곳에서 어려운 이웃을 돌보며 문제 해결에 앞장서는 자원봉사자 모두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고양시 곳곳의 숨은 일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다”라고 말씀하시며

다가올 2023년의 고양시자원봉사센터의 거점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해주셨습니다.

고양시를 빛내주신 26만 7천여명의 자원봉사자 여러분,

모두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